예스비, 해외 명품 뷰티 셀렉트샵 ‘신디픽(CINDYPICK)’ 앱 출시

예스비, 해외 명품 뷰티 셀렉트샵 ‘신디픽(CINDYPICK)’ 앱 출시

디지털 무역 플랫폼 ‘예스비(Yesbee)’를 운영 중인 아이오앤코코리아(대표 전재훈)는 국내 고객들을 위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셀레트샵 ‘신디픽(Cindypick)’의

안드로이드와 IOS 앱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디픽은 축적된 글로벌 상품 소싱 SCM망을 활용해 브랜드별 인기상품 최저가 판매 정책을 앞세워 약 1년간의 테스트 기간을 거쳐 전격 출시됐다.

현재 에스티로더, 키엘, 아베다, 르라보, 딥티크, 바이레도, 조말론 등 약 80여 개의 트렌디한 뷰티 및 향수 브랜드들을 온, 오프라인 최저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신디픽이 직접 운영 중인 직구 상품들은 3일 배송 및 정품 200% 보장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신디픽의 주요 취급 품목인 해외 명품 브랜드의 고객층이 과거에는 오프라인과 30~50대 위주였다면, 최근에는 모바일을 통한 스마트 소비와

플렉스 성향을 모두 갖춘 MZ 세대의 비중이 급격히 늘고 있다. 새로운 고객층은 최저가, 정품 유무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약간의 불편함을 감수하더라도

해외 배송과 국내 배송을 가리지 않고 최적의 상품을 구매하려는 의지가 강하다. 신디픽은 브랜드별 최적의 판매 방식을 선택해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모아 상품 소싱에 반영하고자 고객과의 소통 창구도 개설했다.

현재 신디픽은 기존의 화장품, 향수 위주에서 패션, 라이프 카테고리까지 확장을 진행 중이며 각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를 취급하는 검증된 셀러를 모집 중이다.

각 국가, 카테고리별 과거 판매 이력과 가격 경쟁력이 입증된 판매자들로 입점을 제한하되 입점된 셀러에게는 차별화된 마케팅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디픽 입점 시 인천의 3PL 물류 풀필먼트 서비스 ‘예스비 하이브센터’의 이용도 가능하며, 신디픽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내외 판매채널로의 확장이 가능한 점도

셀러들에게 주어지는 혜택이다. 예스비 하이브센터의 경우 2022년 상반기 내 현재의 3배가량의 부지를 추가 확보할 계획이다.

아이오앤코코리아에서 플랫폼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남건우 이사는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환경 속에서 면세점, 백화점 등 쇼핑의 제한으로 갈증을 느끼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이오앤코의 글로벌 상품 수요 데이터를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 상품을 최적의 판매 방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오앤코코리아는 2015년 설립 후 전 세계 70여 개국을 통해 누적 1,0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가파르게 성장 중인 곳이다. 이번에 신디픽 앱 출시 기념으로

앱 다운로드 시 최대 15만원 상당의 쿠폰과 혜택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와 페이코, 캐시워크 등과 다양한 제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출처 : 매일경제(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1/10/977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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