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앤코코리아, 지파운데이션에 6천만 원 상당 물품 기부

아이오앤코코리아, 지파운데이션에 6천만 원 상당 물품 기부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아이오앤코코리아(대표 전재훈)가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6천만 원 상당의 손소독제, 세니타이저겔과 마스크 등의 방역물품을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지파운데이션은 아이오앤코코리아에서 기부한 마스크와 같은 방역물품 1만 8천여 개를 취약계층에게 전달하여 코로나19 감염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아이오앤코코리아 전재훈 대표는 “위드 코로나 시대에 접어들었지만, 여전히 코로나19 감염이 발생되고 있다”며 “손소독제와 핸드 클리너, 마스크 등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가정과 아동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다시 심해진 코로나19 상황 속에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방역용품을 기부해 주신 아이오앤코코리아에 감사드린다”며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기부해주신 물품을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오앤코코리아는 현재 글로벌 홀세일 플랫폼 ‘예스비(YESBEE)’, 브랜드 셀렉트샵 ’신디픽(CINDYPICK)’, 글로벌 물류 풀필먼트 서비스 ‘하이브시스템(HIVE SYSTEM)’등의 서비스에 IT 기술을 접목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써의 면모를 갖춰나가고 있다.

출처 : 시사타임즈 (http://timesisa.com/news/view.html?section=93&category=98&no=31451)

No Comments

Post A Comment